인천시, 도시재생위원회 신규 위촉직 9명 공개 모집

인천시는 시 도시재생위원회 신규 위촉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위원회는 시 도시재생 분야의 주요 시책 및 도시재생 관련 법정계획에 대해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한다.



현재 위원회는 재구성 예정 인원은 총 30명으로, 그 중 신규 위촉 예정 위원은 9명이며 지난 12월 위원의 임기가 만료·해촉됨에 따라, 시는 각 분야의 우수한 전문인력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신규 위촉직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선정된 위원은 오는 2월부터 2년 동안 활동하게 되며,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도시재생위원회를 거치도록 한 사항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분야는 도시재생, 도시개발, 교통, 스마트시티, 방재 및 셉테드 등 도시재생 관련 5개 분야다.

지원자격은 인천 소재 대학에 근무하거나, 최근 5년 동안 도시재생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있는 일정 기준 이상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특히 시는 여성 전문가 참여 확대를 위해 동일분야 전문가 중 여성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접수기간은 2월 10일까지이며, 공개모집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동의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 재생정책과(032-440-44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KG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 / 김 호 기자 다른기사보기